close

FNC, ‘2022 FNC 씨티 투어 오디션’ 개최..전국 22개 도시 순회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FNC엔터테인먼트가 신예 발굴을 위해 전국 순회 오디션을 개최한다.

FNC엔터테인먼트는 ‘FNC 씨티 투어 오디션’을 개최해 꿈과 열정이 있는 오디션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디션은 2월 3일 서울을 시작으로 수도권, 전남, 충청, 경남 등 총 22개 도시를 순회하며 23일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오디션은 기존 공개 오디션과 달리 전국 중소도시까지 직접 찾아가 현지 아카데미와 협업하는 도시 투어 형식으로 진행해 많은 지원자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FNC 씨티 투어 오디션’은 2003년에서 2011년생 청소년이라면 국적이나 성별과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 분야는 보컬, 랩, 댄스, 연기, 비주얼의 총 5개 분야로 구분된다. 개인 혹은 단체로 지원할 수 있으나, 단체로 지원하는 경우에도 합격자 선정은 개별로 진행된다. 오디션 당일 선착순으로 현장 접수를 받으며, 오디션 시작 전 한 시간 동안만 접수 가능하다. 오디션 시작 시각과 접수 가능 시각이 지역별로 상이하니 사전에 확인이 필요하다.

오디션 과정은 1차 전국 투어 오디션 이후 2차 비공개 오디션, 최종 오디션 순으로 진행되며 각 차수 합격자에 한해 2주 내 개별적으로 합격을 알릴 예정이다. 또한 최종 오디션 합격자 전원에게는 연습생 계약 및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FNC 씨티 투어 오디션’은 철저히 코로나 19 방역수칙에 의거하여 진행할 예정이며, 코로나 19 상황에 따라 오디션 일정이 변경될 수 있다. 오디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FNC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