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첫 싱글 콘셉트 포토 공개..극강 비주얼 업그레이드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2.02.07 09: 13

가수 원호(WONHO)가 첫 콘셉트 포토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원호의 첫 싱글 '옵세션(OBSESSION)'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처음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원호는 차분하고 고요한 분위기의 자연을 배경으로 브라운톤의 의상과 빈티지한 느낌을 자아내는 선글라스로 내추럴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원호의 업그레이드 된 완벽 비주얼과 아련한 눈빛은 감성적인 무드에 한층 깊이를 더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앞선 스토리 포토에서는 역동적이면서도 신비로운 아우라로 팬들을 사로잡은 원호는 콘셉트 포토에서는 맑은 느낌 속 차분하면서도 날선 카리스마를 과시,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원호는 5개월 만의 첫 싱글 '옵세션'으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이번 앨범에서도 작사, 작곡, 편곡에 모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과 매력을 잔뜩 녹여낸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원호의 첫 싱글 '옵세션'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발매된다. /kangsj@osen.co.kr
[사진]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