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몬스타엑스 기현, 오늘(15일) 첫 싱글 '보이저' 발매..7년만에 솔로 데뷔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솔로 데뷔에 나선다.

기현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VOYAGER(보이저)'를 발매한다.

기현의 데뷔 싱글 'VOYAGER'는 새로운 세상을 향해 여행을 떠난 기현의 이야기를 '여행자 시점'에서 풀어낸 앨범이다. 여행자 기현이 다양한 세상을 여행하며 '그 세상에 살고 있는 기현을 만난다'는 설정을 담았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VOYAGER'는 지친 마음을 달래주는 락킹한 밴드 사운드의 곡으로, 기현의 시원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여행자 기현이 꿈꾸는 세상을 압축, 록 보컬리스트로 변신한 그의 새로운 매력과 음악적 고집 역시 선명하게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수록곡 ', (COMMA)(콤마)'와 'RAIN(레인)'까지 기현은 이번 앨범에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찾아가는 그만의 음악적 아이덴티티를 투영했다. 특히 ', (COMMA)'는 영국의 유명 싱어송라이터 Etham(에담)이 참여한 것은 물론, 기현이 데뷔 후 첫 작사에 도전해 쓸쓸하면서도 따뜻한 위로까지 건넬 계획이다. 

이처럼 자신만의 고유한 음악으로 돌아온 기현은 같은날 오후 9시 네이버 NOW. '#아웃나우(#OUTNOW)'에서 감격의 데뷔쇼를 가진다. 첫 솔로 앨범에 대한 스토리를 다채롭게 풀어가는데 이어, 오후 10시에는 아이엠과 함께 호스트로 진행 중인 '심야아이돌'로 풍성한 소통의 시간도 준비했다. 

삶을 이야기하는 스토리텔러로 변화를 예고한 기현은 'VOYAGER'를 통해 '가장 나다운 것'을 노래하며, 내 안의 진정한 가치를 찾는다는 메시지로 리스너의 공감을 이끌어낼 준비를 마쳤다. 데뷔 7년 만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 번째 여행을 시작한 기현이 어떤 음악과 매력을 선보일지 글로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기현은 15일 오후 6시 'VOYAGER'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