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트레저, 오늘(16일) 네이버 NOW.서 음악 토크쇼..글로벌 팬 만난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트레저가 라이브 스페셜쇼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16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저는 이날 오후 8시부터 모바일 네이버 애플리케이션 홈의 NOW. 화면과 일본 라인뮤직에서 생방송 되는 'Just Go, Treasure!'에 출연한다.

트레저는 이 방송에서 타이틀곡 '직진 (JIKJIN)'과 수록곡 'U'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열두 멤버의 퍼포먼스는 각 곡의 테마를 반영한 연출 및 효과와 시너지를 일으켜 보는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트레저가 팬들의 궁금증에 답하는 시간과 이번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 토크, 멤버간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는 게임 등 다양한 코너가 마련됐다.

트레저는 미니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을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현재 70만 장 이상 판매된 이 앨범은 아이튠즈 30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며 월드와이드 차트 정상에 올랐다.

타이틀곡 '직진 (JIKJIN)'은 일본 주요 음원 사이트 랭킹 1위를 석권한데 이어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 진입에 성공했다. 수록곡 'U'와 '다라리 (DARARI)'도 미국 빌보드뿐 아닌 틱톡, 스포티파이, 타이달(TIDAL) 등 여러 글로벌 플랫폼에서 역주행 인기를 끄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