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브랜뉴뮤직 신인' 유나이트, 4월 20일 데뷔 확정..화려한 출격 [공식]

[OSEN=지민경 기자] 브랜뉴뮤직의 차세대 보이그룹 'YOUNITE(유나이트)'가 드디어 데뷔일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출격 준비에 나선다.

오늘(18일) 0시, 브랜뉴뮤직은 YOUNITE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YOUNITE의 데뷔 앨범 ‘YOUNI-BIRTH(유니버스)’의 티저 포스터를 기습 공개했는데, 공개된 포스터엔 푸른빛과 붉은빛이 감도는 오묘한 분위기의 우주를 배경으로 수많은 행성이 펼쳐져 있는 이미지가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우주의 새로운 탄생을 예고하는 듯한 밝은 빛 위에 적힌 ‘WE ARE CONNECTED’라는 슬로건과 함께 표기된 공식 데뷔일 '2022.04.20’은 YOUNITE의 데뷔를 손꼽아 기다려 온 수많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지난 2월, 각 멤버들의 세계관을 담아낸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일찌감치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YOUNITE는 이후에도 SNS를 통해 멤버들의 PR 영상과 프로필 이미지를 차례로 공개하며 남다른 개성을 한껏 뽐내왔는데, 오늘 드디어 티저 포스터 공개를 통해 데뷔일을 확정하며 본격적으로 데뷔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한편, YOUNITE의 첫 번째 EP ‘YOUNI-BIRTH’는 오는 4월 20일에 발매되며, 앞으로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브랜뉴뮤직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