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베리베리 동헌, 코로나19 확진.."일정 중단 후 회복 전념"(전문)[공식]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베리베리 멤버 동헌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공식입장을 통해 "베리베리 동헌이 21일 코로나19 PCR(유전자증폭)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라고 알렸다. 

소속사 측은 "동헌은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진행한 신속항원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아 추가로  PCR 검사를 진행했으며 최종 양성임을 확인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OSEN=이대선 기자]<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동헌 측은 "동헌은 코로나 19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이며 현재 자가격리 중이다. 이에 따라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을 준수하며 치료 및 회복에 전념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베리베리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VERIVERY SERIES O [ROUND 0 : WHO]’를 발매한다. 

다음은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베리베리 동헌이 21일 코로나19 PCR(유전자증폭)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동헌은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진행한 신속항원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아 추가로  PCR 검사를 진행했으며 최종 양성임을 확인했습니다.

동헌은 코로나 19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이며 현재 자가격리 중입니다. 

이에 따라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을 준수하며 치료 및 회복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아스트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seon@osen.co.kr

[사진]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