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CIX, 日 첫 정규 미리보기..'Wondering' 선공개로 기대감 UP

[OSEN=선미경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일본 첫 번째 정규앨범 수록곡을 선공개하며 정식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23일 0시에 일본 첫 정규앨범 'Pinky Swear(핑키 스웨어)'의 수록곡 'Wondering(원더링)'을 선공개했다.

'Wondering'은 떨어져 있어도 항상 마음은 이어져 있다는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 일상의 불만을 날려버릴 경쾌한 사운드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오는 30일 발매되는 CIX의 일본 첫 정규앨범 'Pinky Swear'는 '손가락 걸고 약속'이라는 의미로 FIX(픽스, 팬클럽)와 만나고 싶은 CIX의 소망이 가득 담긴 앨범이다. 

CIX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Pinky Swear'에 이어 수록곡 'Wondering'을 선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곧 공개될 전곡 음원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진다. 

CIX는 지난 2019년 10월 일본 프리 데뷔에 이어 K팝 아이돌 그룹 최초 일본 타워레코드 '타워레코멘'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후 'Revival(리바이벌)', 'All For You' 등 앨범을 발표하며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CIX는 오는 4월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BLUESQUARE Mastercard Hall에서 'CIX 1st Concert 'REBEL' in SEOUL'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