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김태우 NFT 'Singing in Space', 23일 최초 발행...ENTC와 콜라보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2.03.23 10: 04

 god 김태우 NFT 에디션 #2 김태우 'Singing in Space'가 오픈씨(opensea)를 통해 23일 오후 9시 최초 공개된다.
총 발행수량이 100개이며 기존 ENTC 컬렉션을 소유하고 있는 유저는 화이트리스트로 사전 예약을 할 수 있다.
ENTC NFT 컬렉션 '김태우 - Singing in Space'는 김태우의 모습을 실사화 한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그래픽 디자인이 삽입된 PFP 컬렉션이다.

컬렉션 발행 주체인 ENTC측은 "원조 케이팝 그룹 god의 멤버 김태우의 또 다른 모습을 기록하고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이번 디지털 굿즈 발행이 아티스트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큰 가치를 갖는 굿즈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ENTC측은 "단순 아티스트 IP를 통해 팬덤 판매를 위한 굿즈를 만든다면 그 컬렉션은 시장에서 완패할 것"이라며 "ENTC NFT 컬렉션이라는 큰 틀 안에서 하이엔드 퀄리티로 발행된 작품들을 서로 규합 시켜 화이트리스트를 형성하고 작품 하나하나를 소장가치를 가지는 진정한 아트로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ENTC는 설운도, 탁재훈, 백아연 등의 연예계 여러 굵직한 인물들과 협업을 진행했던 바다. 특히 ‘팬덤기획’이 아닌 컬렉션 자체의 가치를 높이는 크립토펑크와 같은 형태를 띠고자 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한편 ENTC NFT 컬렉션 리멤버미 #1 백아연 'I'm here'는 첫 민팅과 리스팅 후 완판, 이후 5배를 넘어선 상승률을 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nyc@osen.co.kr
[사진] ENTC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