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퍼플키스 이레⋅도시⋅유키, 컴백 2일 앞두고 코로나19 확진.."신보 예정대로 발매"[공식]

[OSEN=이승훈 기자] 그룹 퍼플키스(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 멤버 이레, 도시, 유키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7일 오전 퍼플키스 소속사 RBW는 "퍼플키스 멤버 이레, 도시, 유키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퍼플키스 측에 따르면, 이레는 26일 인후통 증세를 보여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해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후 퍼플키스 멤버 전원이 선제적으로 신속항원검사를 실시하였고 도시, 유키가 추가 확진 판정을 받았다.

퍼플키스 측은 "이레, 도시, 유키는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로 현재 가벼운 감기 증상 외 다른 증상은 없다. 세 멤버는 예정된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른 조치와 회복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퍼플키스의 세 번째 미니앨범 'memeM(맴맴)'은 예정대로 29일(화)에 발매된다. 

- 다음은 퍼플키스 소속사 RBW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RBW입니다.

26일(토) 퍼플키스 멤버 이레, 도시, 유키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이레는 26일 인후통 증세를 보여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하였으며,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후 퍼플키스 멤버 전원이 선제적으로 신속항원검사를 실시하였고 도시, 유키가 추가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레, 도시, 유키는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로 현재 가벼운 감기 증상 외 다른 증상은 없습니다. 세 멤버는 예정된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른 조치와 회복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퍼플키스의 세 번째 미니앨범 'memeM(맴맴)'은 예정대로 29일(화) 발매되며 이레, 도시, 유키의 향후 활동 재개 일정은 격리 해제 시점 확인 후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팬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아티스트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eunghun@osen.co.kr

[사진] OSEN DB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