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유겸, 31일 컴백 확정..새 싱글 'Take You Down' 발매 [공식]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3.29 07: 39

 유겸 (YUGYEOM)이 오는 31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Take You Down (테이크 유 다운)]을 통해 국내외 음악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AOMG는 지난 2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이를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속 유겸은 어두운 공간에 앉아 나른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유겸의 얼굴이 잘 보이지 않지만, 실루엣만으로도 눈길을 사로잡는 분위기를 보여주며 새로운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싱글 [Take You Down]은 유겸이 지난해 AOMG에 합류해 같은 해 6월 발매한 첫 솔로 EP [Point Of View: U (포인트 오브 뷰: 유)] 이후 선보이는 신보다. [Point Of View: U]의 타이틀곡 '네 잘못이야 (Feat. GRAY)'와 선공개곡 'I Want U Around (아이 원트 유 어라운드) (Feat. DeVita)'는 발매 당시 전 세계 다수의 음악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유겸의 가능성을 입증한 바 있다.

유겸은 그간의 솔로 및 그룹 GOT7 (갓세븐) 활동을 통해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과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국내외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지난해 AOMG에서 발매한 [Point Of View: U]에서는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 전반에 참여하면서 자신만의 음악 스타일을 구축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화려한 서막을 올렸다.
이번 [Take You Down]에서도 한층 성장한 아티스트 유겸만의 짙은 색채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유겸의 새 디지털 싱글 [Take You Down]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AOMG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