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피네이션, '라우드' 최종 6인 TNX로 5월 17일 데뷔..싸이의 첫 보이그룹 '기대'[공식]

[OSEN=이승훈 기자] 피네이션(P NATION)의 첫 번째 보이그룹 TNX가 오는 5월 정식 데뷔한다.

29일 0시 피네이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보이그룹 TNX(티엔엑스, The New Six)의 데뷔일시 및 오피셜 로고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게시물에 따르면 TNX는 오는 5월 17일 오후 6시 데뷔 앨범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힘찬 첫 발을 내디딘다. 그룹명 TNX가 새겨진 오피셜 로고 이미지 또한 차갑고 강렬한 아우라를 풍기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TNX는 지난해 SBS에서 방영된 보이그룹 프로젝트 'LOUD:라우드'(이하 '라우드')에서 피네이션 최종 데뷔조로 선발된 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으로 구성된 6인조 신인 그룹이다.

‘라우드’ 출연 당시 멤버들은 남다른 재능과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피네이션 수장 싸이의 섬세한 디렉팅과 함께 매 라운드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줬고, 무대를 향한 끊임없는 열정과 끈끈한 팀워크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에서 선보이는 최초의 아이돌 그룹으로, 오는 5월 17일 정식 데뷔를 예고한 TNX의 본격 행보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피네이션(P NATION)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