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새 로코 파트너=남윤수..SBS '오늘의 웹툰' 男주인공 확정 [공식]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2.03.29 09: 24

배우 남윤수가 SBS 새드라마 ‘오늘의 웹툰’(극본 조예랑,이재은/연출 조수원,김영환/기획 스튜디오S / 제작 빈지웍스, 스튜디오N)의 주인공이 됐다.
‘오늘의 웹툰’은 많은 인기를 모은 원작 ‘중쇄를 찍자’를 리메이크한 작품. 유도 선수 출신 ‘온마음’이 부상을 당해 평생 해온 운동을 포기하고 웹툰 편집부에 취직한 후 진정한 웹툰 편집자로 성장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극 중 남윤수는 매사에 온 마음과 정성을 다 하는 ‘온마음’ 곁에서 자신을 돌아보며 동화되어 가는 모습을 그려낼 구준영을 연기한다. 여자 주인공 ‘온마음’ 역으로는 김세정이 출연을 확정했다.

남윤수는 최근 KBS 2TV ‘연모’를 통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매력을 가진 ‘이현’ 캐릭터로 서브병을 유발했던 바다. 뿐만 아니라 ‘인간수업’, ‘괴물’, ‘산후조리원’ 등의 전작들을 통해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는데, 또 어떤 새로운 매력으로 편집부 직원의 모습을 그려낼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SBS 새 드라마 ‘오늘의 웹툰’은 올 하반기 방영을 목표로 준비중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가르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