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신곡 'MAISION' 깜짝 스포일러…환경 파괴에 던지는 경고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04.06 10: 25

그룹 드림캐쳐가 신보 가사 일부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자극했다.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는 지난 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정규 2집 'Apocalypse : Save us(아포칼립스 : 세이브 어스)'의 타이틀곡 'MAISON(메종)' 리릭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모래로 뒤덮인 광활한 대지의 모습이 비춰지며 시작된다. 여기에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사운드가 더해져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또한 '거친 바람을 타고 다 물들여 / 모든 계절이 선명한 그 순간으로 돌려 / 흘러 내린 내 눈물 / 이미 물에 잠긴 눈' 등의 가사가 공개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드림캐쳐가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 'Apocalypse : Save us'는 'Apocalypse' 3부작의 포문을 여는 앨범이다. 어지러운 세계에서 모두를 위해 더 나은 방향으로의 도약을 꿈꾸는 드림캐쳐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MAISON'은 환경을 파괴하는 행동에 무색함 없는 '그대'들에게 드림캐쳐가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현실적인 사회적 이슈를 드림캐쳐만의 색깔로 풀어냈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드림캐쳐의 'Apocalypse : Save us'는 오는 1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같은날 오후 7시 30에는 신보 발매 기념 온·오프라인 미니 콘서트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