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샤이니 온유, 오늘(11일) 새 솔로 앨범 'DICE' 발매..독보적 음색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오늘(11일) 새 솔로 앨범 ‘DICE’(다이스)를 공개한다.

온유의 두 번째 미니앨범 ‘DICE’는 오늘 오후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DICE’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이번 앨범에는 리드미컬하고 청량한 러브송을 예고한 타이틀 곡 ‘DICE’를 비롯해 'Sunshine'(선샤인), 'On the way'(온 더 웨이), 'Love Phobia', '여우비 (Yeowoobi)', 'In the whale'(인 더 웨일) 등 다채로운 매력의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 곡 ‘DICE’는 리드미컬한 플럭 기타와 청량한 신스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팝 곡으로, 사랑에 빠진 마음을 게임에 비유, 명백히 지는 게임인 걸 알면서도 사랑하는 상대에게 모든 걸 걸겠다는 내용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가사가 매력적이다.

더불어 ‘DICE’ 뮤직비디오는 곡의 무드와 어울리는 키치한 컬러감과 배경으로 감각적인 영상미를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온유는 음원 공개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유튜브 SHINee 채널을 통해 ‘ONEW ‘DICE’ Countdown Live’(온유 ‘다이스’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 새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