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트, 타이틀곡 '1 of 9' MV 티저 공개..파워풀 퍼포먼스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4.18 13: 29

 브랜뉴뮤직의 차세대 보이그룹 유나이트(YOUNITE)가 데뷔 타이틀곡 '1 of 9(원 오브 나인)’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18일 0시, 브랜뉴뮤직은 YOUNITE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YOUNITE 1ST EP 'YOUNI-BIRTH(유니버스)’의 타이틀곡 '1 of 9'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는데, 영상 속엔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 파트를 배경으로 싱그럽게 웃고 있는 멤버들이 모습이 차례로 등장하며 팬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귀여운 곰 인형과 함께 데이트를 하는 듯한 멤버들의 모습 뒤로 경쾌한 후렴구에 맞춰 파워풀한 군무 퍼포먼스를 펼치며 YOUNITE의 데뷔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많은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관심을 끌어모았다.

한편, 오늘 공개한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끝으로 모든 사전 프로모션 콘텐츠 공개를 마친 YOUNITE의 데뷔 앨범 ‘YOUNI-BIRTH’는 오는 20일 오후 6시에 발매되며, 내일(19일) 오후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앨범 언박싱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브랜뉴뮤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