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블랭키, 데뷔 전 日 최고 상장사와 매니지먼트 계약 '글로벌 진출 예고' 

[OSEN=최나영 기자] 그룹 블랭키(BLANK2Y)가 탄탄한 해외 매니지먼트의 지원 속에 데뷔를 준비한다. 

19일 소속사 키스톤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일본 최고의 상장사인 버드맨그룹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버드맨그룹은 세계 3대 광고·크리에이티브 축제 중 하나인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원 쇼(One Show), 클리오 어워드(CLIO Awards)를 비롯 국내외 400건 이상의 광고 및 디자인 어워드에서 각종 상을 수상한 바 있는 세계 최고 수준의 크리에이트 광고 회사다. 2019년 3월 도쿄 증권거래소 마더스 시장에 공식 상장 후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또 각종 프로모션, PR, 크리에이티브 등의 기획 제작을 도맡으며 브랜딩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엔터테인먼트 사업 부문에서는 일본의 J팝 7인조 보이그룹 세븐오더(7ORDER)의 공연을 담당하고 있다. 세븐오더는 지난해 버드맨그룹의 지지를 바탕으로 약 8만 5천 명을 동원한 전국투어를 성료 했으며, 음반은 오리콘 차트에서 2위를 달성하는 등 큰 인기를 이끌어 냈다. 

버드맨그룹 측 관계자는 "그로스(growth)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한 'K팝 대형 신인그룹' 블랭키에 대한 기대가 크다. 당사가 가지고 있는 매니지먼트 노하우를 최대한 활용할 것"이라며 "블랭키가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브랜딩 구축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약속했다.

앞서 블랭키는 세계적인 광고 회사 DDB 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체결, 데뷔 전부터 국내는 물론 해외 활동의 가능성을 열어놔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내로라하는 세계적 기업들의 전폭적인 지원 속에서 블랭키가 보여줄 글로벌 활약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블랭키는 DK, 루이, 동혁, 시우, 마이키, U, 영빈, 성준, 소담으로 구성된 초대형 9인조 보이그룹. 팀명은 'BLANK(빈칸, 여백)'와 'KEY(열쇠, 실마리)'의 합성어로, '텅 빈 공간을 여는 열쇠'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오는 5월 24일 데뷔를 앞두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키스톤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