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정규 9집 수록곡 3곡 정보 추가 공개..기리보이⋅크러쉬→성시경⋅헤이즈 지원사격[공식]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4.19 10: 01

싸이(PSY)의 정규 9집 트랙리스트의 2/3가 공개됐다.
싸이(PSY)는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9일 발매되는 정규 9집 '싸다9'의 수록곡 중 '9INTRO', '나의 월요일', '내일의 나에게' 등 3개 트랙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먼저 '9INTRO'는 싸이의 다채로운 9집 앨범의 포문을 열 트랙이다. '나의 월요일'은 기리보이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똑 같은 표정 똑 같은 몸짓에 군중 속에서 홀로 등에 태엽을 달고 서 있는 한 남자의 뒷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내일의 나에게'는 이번 앨범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트랙으로, 지금의 싸이와 미래의 싸이의 모습이 교차된 일러스트 이미지로 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앞서 공개된 'Happier (Feat. 크러쉬(Crush))', 'Everyday', '감동이야 (Feat. 성시경)', '밤이 깊었네 (Feat. 헤이즈)'에 이어 총 12곡 중 7곡의 트랙 정보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타이틀곡을 포함 아직 공개되지 않은 남은 트랙들에 대해서도 기대감이 고조된다.
싸이의 정규 9집 '싸다9'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피네이션(P NATIO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