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문별, 새 싱글 'C.I.T.T' 콘셉트 필름 공개..괴짜 '연애 강사' 변신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마마무의 문별이 신곡 ‘C.I.T.T’의 두 번째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오늘(21일) 0시, 마마무 공식 SNS를 통해 문별의 새 싱글 ‘C.I.T.T (Cheese in the Trap)’의 두 번째 콘셉트인 'How to steal Cheese' 버전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문별은 엉뚱하고 괴짜스러운 연애 강사로 변신했다. 90년대 미국 시트콤을 연상시키는 빈티지한 영상과 효과음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문별은 톰보이 룩의 마네킹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을 '치즈'에 비유해 '치즈를 훔치는 법'을 4가지 단계로 설명했다. '우연인척 하기', '도망치지 못하게 하기', '사랑해 듣기'에 이어 마지막 한 방인 '키스하는 법'을 천연덕스럽게 연기해 웃음을 유발한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필름에서 하이틴 드라마 비주얼에 반전 스토리가 더해져 기대감을 고조시켰다면, 이번 영상에서는 웃는 얼굴 뒤 오싹하고 기이함이 느껴지는 크리피(Creepy)한 분위기가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문별은 오는 28일 새 싱글 앨범 ‘C.I.T.T (Cheese in the Trap)’를 발표하고 3개월 만에 초고속 솔로 컴백에 나선다. 

솔로 앨범을 통해 마마무의 음악과는 또 다른 독보적인 매력을 보여주며 '솔로퀸' 자리에 오른 문별의 컴백에 음악팬들의 관심은 벌써부터 뜨겁다. 신보의 콘셉트를 예고하는 티징 콘텐츠가 차례대로 베일을 벗으면서 점차 윤곽이 드러나는 새 싱글 ‘C.I.T.T (Cheese in the Trap)’의 높은 완성도를 예고, 궁금증과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문별의 새 싱글 ‘C.I.T.T (Cheese in the Trap)’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알비더블유(RBW)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