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홍승성 걸그룹' 핫이슈, 데뷔 1년만 해체[공식입장]

[OSEN=이승훈 기자] 그룹 핫이슈(나현, 메이나, 형신, 다나, 예원, 예빈, 다인)가 해체한다. 

22일 오후 S2엔터테인먼트는 "핫이슈(HOT ISSUE)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라면서 핫이슈의 해체 소식을 전했다. 

핫이슈 측에 따르면, 당사가 목표한 방향과 발전을 위해 아티스트와 오랜 시간 노력해왔으나 부득이하게 해체라는 결정을 내리게 됐다.

그러면서 핫이슈 소속사는 "그동안 핫이슈를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신 팬 여러분께 죄송한 마음과 감사의 말씀 전해 드리며, 멤버들의 이후 행보를 지켜봐 주시고 응원 부탁드린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핫이슈는 홍승성 대표가 야심차게 선보인 걸그룹으로 지난해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ISSUE MAKER'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 다음은 핫이슈 소속사 S2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2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핫이슈(HOT ISSUE)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당사와 소속 아티스트 핫이슈(HOT ISSUE)는 오랜 논의 끝에 팀을 해체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당사가 목표한 방향과 발전을 위해 아티스트와 오랜 시간 노력해왔으나 부득불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핫이슈(HOT ISSUE)를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신 팬 여러분께 죄송한 마음과 감사의 말씀 전해 드리며, 멤버들의 이후 행보를 지켜봐 주시고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eunghun@osen.co.kr

[사진] OSEN DB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