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타이틀곡 'Business' M/V 티저 공개..감성적인 밤의 무드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4.24 09: 47

 가수 소유가 독보적인 분위기의 타이틀곡을 예고했다.
소유는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Day&Night(데이&나이트)'의 타이틀곡 'Business (Feat. BE'O)'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도심 속 화려한 야경을 바라보는 소유의 감성적인 모습이 담겼다. 이후 감각적인 기타 선율이 스며들며 밤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새 미니앨범 'Day&Night'는 소유가 지난해 3월 발표한 싱글 'Good Night MY LOVE(굿 나이트 마이 러브)' 이후 약 1년 1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동이 트는 새벽부터 낮, 다시 밤이 되어가는 '소유의 하루'라는 시간 속, 문득문득 떠오르는 감정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Day&Night' 중 Night의 서사를 상징하는 타이틀곡 'Business (Feat. BE'O)'는 일하다가 만나게 된 남녀의 스토리를 담은 곡으로, 불확실한 공간 속 서로에게 이끌리는 감정을 남녀 각자의 입장으로 풀어냈다. 특히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오른 아티스트 BE'O(비오)가 작사와 피처링에 참여해 트렌디함을 더했다.
비오를 비롯해 적재, CNBLUE(씨엔블루) 정용화, 다비(DAVII)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이번 신보의 피처링 지원 사격에 나서 '컬래버 여신' 소유와 막강한 시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소유의 새 미니앨범 'Day&Night'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