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남우현, '모래시계' 박상원 된다..뮤지컬 컴백 [공식입장]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2.04.27 16: 08

그룹 인피니트(INFINITE) 남우현의 '모래시계' 개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제작사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는 27일 대형 창작 뮤지컬 '모래시계'에서 우석 역을 맡은 남우현의 개인 포스터를 공개하고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공개된 포스터 속 남우현은 강렬한 눈빛과 아우라를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냉혹한 현실 속에 자신만의 신념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캐릭터의 고뇌를 섬세하고 진중하게 담아낸 남우현이 선보일 '우석'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모래시계'는 한국 근현대사를 관통하는 대서사시와 함께 그 시대 속에 방황하던 우리네 청춘의 이야기를 담대하게 그려낸 작품으로, 지난 2017년 초연 이후 5년 만에 새롭게 돌아왔다. 
남우현은 지난 2012년 뮤지컬 데뷔작 '광화문 연가'를 시작으로, '바넘 : 위대한 쇼맨', '그날들', '메피스토', '잭 더 리퍼'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탄탄한 실력과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모두 인정받았다.
'믿고 보는' 뮤지컬 배우 남우현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모래시계'는 오는 5월 26일부터 8월 14일까지 서울 구로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인사이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