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싸이 첫 보이그룹' TNX, 오늘(4일) 'WAY UP' 예판 오픈..17일 데뷔 팬 쇼케이스 개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승훈 기자] 피네이션(P NATION) 첫 번째 보이그룹 TNX가 팬들에게 선물이 될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TNX(티엔엑스)는 4일 오후 3시부터 전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WAY UP’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오프라인 데뷔 쇼케이스 개최 소식과 앨범 비주얼을 게재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TNX의 데뷔 앨범은 무채색 컬러감과 대담한 사선으로 디자인되어 거칠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이끈다. 포토북부터 리릭 포스트 카드, ID 카드, 포토 카드, 폴딩 포스터, 스티커에 이르는 다채로운 굿즈로 TNX의 6인 6색 아이덴티티를 담아내며 소장 욕구를 높였다.

TNX는 팬들과 예약 판매 구매자를 대상으로 또 하나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현장 초대가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는 데뷔 당일인 17일 오후 8시,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팬들을 마주한 첫 무대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TNX는 지난해 SBS에서 방영된 보이그룹 프로젝트 ‘LOUD:라우드’에서 피네이션 최종 데뷔조로 선발된 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으로 구성된 6인조 그룹이다.

‘WAY UP’은 TNX가 앞으로 펼쳐 보일 도전과 극복에 이은 성장 스토리를 여섯 색의 감성과 강성으로 담아낸 앨범이다. 강렬한 비트와 파워풀한 퍼포먼스에 기반한 압도적인 에너지로 데뷔 행보를 화려하게 장식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비켜’를 비롯해 ‘WE ON’ ‘180초’ ‘벌써’ ‘작은 노래’까지 TNX의 폭넓은 음악성과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총 다섯 개 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멤버 은휘와 우경준, 천준혁이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데뷔 앨범부터 ‘완성형 아이돌’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TNX의 첫 번째 미니앨범 ‘WAY UP’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피네이션(P NATION)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