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새 앨범 'TRICKSTER' 스토리 필름 공개..역대급 세계관 예고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5.05 11: 09

그룹 원어스(ONEUS)가 새 앨범 스토리의 첫 서막을 열였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오늘(5일) 0시, 원어스(RAVN(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TRICKSTER'(트릭스터)의 첫 번째 스토리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원어스 멤버들에게 기이한 일들이 연속적으로 발생하며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옥상에 선 환웅은 눈을 감을 때마다 이상한 장면들을 보게 되고, 전원이 꺼진 레이븐의 휴대폰에는 'Q' 카드가 등장했다. 

길에서 얼굴이 없는 사람을 마주치는 서호, 누군가에게 쫓기는 듯한 건희의 모습에 이어 'Q' 카드를 발견한 이도가 홀린 듯 극장으로 들어간다. 아무도 없는 극장 안에는 시온이 있었고, 얼굴이 없는 사람의 손을 잡은 시온이 의문의 공간에서 깨어나며 이후 공개될 스토리 필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긴장감이 감도는 분위기 속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트럼프 카드, 정체를 알 수 없는 얼굴 없는 인물, 'Choice game' 포스터와 Yes 혹은 No 선택 앞에 놓이는 등 스토리 필름 속 요소들이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원어스는 오는 17일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를 포함한 일곱 번째 미니앨범 'TRICKSTER'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그동안 선보여 온 다채로운 콘셉트와 세계관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며, 한 단계 성장한 원어스의 역대급 세계관이 펼쳐질 예정이다.
더욱이 올해 미주 총 14개 도시 투어를 시작으로 일본 도쿄, 오사카 공연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K팝 대표 퍼포머'의 입지를 공고히 한 원어스가 이번 앨범을 통해 글로벌 아티스트로 도약의 장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는 프로듀서 김도훈을 필두로 알비더블유(RBW) 소속 히트메이커 이상호, 서용배를 비롯해 Inner Child(Mono Tree)가 지원사격에 나섰으며, 멤버 레이븐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17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TRICKSTER’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덤벼 (Bring it on)'로 본격적에 활동에 돌입한다. /mk3244@osen.co.kr
[사진] 알비더블유(RB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