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권은비, 첫 단독 콘서트 메인 포스터 공개..눈부신 여신 비주얼

[OSEN=지민경 기자] 가수 권은비의 첫 단독 콘서트 '시크릿 도어스(Secret Doors)' 포스터가 깜짝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오후 6시와 10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의 첫 단독 콘서트 '시크릿 도어스'의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화사한 색감이 돋보이는 포스터 속 권은비는 화려한 왕관과 핑크빛 드레스로 동화 속 공주 같은 눈부신 비주얼을 뽐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권은비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로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첫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권은비와 팬들이 함께 여는 비밀의 문'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시크릿 도어스'는 권은비가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한 후 약 1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8월 첫 미니 앨범 '오픈(OPEN)'으로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나선 권은비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더욱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뽐내며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 타이틀을 재차 입증할 예정이다. 

권은비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는 오는 6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군자동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린다. 오는 13일 오후 8시 인터파티크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16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mk3244@osen.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