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블랭키 DK, 오늘(27일) 급성 충수염 수술.."8인 체재 활동" [공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블랭키의 멤버 DK가 급성 충수염 수술로 스케줄에 불참한다.

블랭키의 소속사 키스톤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금일(27일) 오후 3시 멤버 DK 군이 급성 충수염(맹장)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약 2~3주간 휴식이 필요해 DK 군은 금일 진행될 영상통화 팬사인회를 시작으로 추후 예정되어 있었던 스케줄에 불참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블랭키는 DK가 회복할 동안 8인 체재로 활동한다.

[OSEN=이대선 기자] 2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그룹 블랭키(BLANK2Y)의 첫 번째 미니앨범 ‘K2Y I : CONFIDENCE Thumbs Up(키원 컨피던스 떰즈업)’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br /><br />그룹 브랭키 DK가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2022.05.24 /sunday@osen.co.kr

한편 블랭키는 한국, 일본, 중국 멤버로 구성된 9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 24일 'K2Y I : CONFIDENCE Thumbs Up(키원 컨피던스 떰즈업)'을 발매하고 활동 중이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키스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언제나 블랭키(BLANK2Y)에게 보내주시는 사랑과 따뜻한 응원에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금일(27일) 오후 3시 멤버 DK 군이 급성 충수염(맹장) 수술을 받았습니다.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약 2~3주간 휴식이 필요해 DK 군은 금일 진행될 영상통화 팬사인회를 시작으로 추후 예정되어 있었던 스케줄에 불참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이에 따라 블랭키는 DK 군이 완전히 회복할 동안 8인 체재로 활동합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DK 군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좋은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