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비주얼도 무드도 압도적..거친 카리스마 비주얼 'Villain : ZERO'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6.08 10: 14

그룹 드리핀(DRIPPIN)이 강렬한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을 과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 두 번째 싱글 '빌런 : 제로(Villain : ZERO)'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마지막 콘셉트 포토 속 차준호, 김동윤, 알렉스, 김민서는 거친 느낌의 배경에서 화려한 데님 재킷과 초커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반항적인 무드를 자아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짙은 아이 메이크업과 강렬한 눈빛은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그들이 '빌런 : 제로'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빌런(Villain)'의 거대한 세계관을 이어가는 '빌런 : 제로'로 5개월 만에 돌아오는 드리핀은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역량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제로'는 '빌런' 세계관 속 자아가 분열되는 주인공의 내면을 겹겹이 쌓인 하모니와 트랩 비트를 통해 묵직한 무드로 표현해낸 곡이다. 특히 드리핀의 업그레이드된 표현력과 파워풀하고 안정적인 보컬이 곡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드리핀의 두 번째 싱글 '빌런 : 제로'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