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에이핑크 초롱X보미, 유닛 ‘초봄’ 결성..7월 출격 확정 [공식]

[OSEN=지민경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Apink)가 박초롱, 윤보미로 구성된 새 유닛 ‘초봄’을 선보인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에이핑크의 박초롱, 윤보미로 구성된 유닛 그룹 ‘초봄’이 오는 7월 첫 앨범 발매를 확정했다”며, “에이핑크 첫 유닛 앨범 발매인 만큼 새로운 매력과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팬들을 만나기 위해 준비에 매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에이핑크가 데뷔 11년만에 처음 선보이는 유닛 그룹 ‘초봄’은 박초롱과 윤보미로 구성된 조합으로, 팀명은 두 사람의 이름에서 각각 한 자씩을 따와 조합했다. 앨범 내 수록곡이나 공연을 위한 일회성 조합이 아닌 본격 유닛 앨범 발매는 에이핑크 내 처음으로 더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에이핑크는 2011년 ‘몰라요’로 데뷔해 ‘Mr.Chu’, ‘NoNoNo’, ‘Dumhdurum(덤더럼)’ 등 수많은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K팝 대표 걸그룹’이다. 지난 2월 발표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ORN(혼)’을 통해 ‘자체 최고’ 초동 기록을 경신했으며, 활동곡 ‘Dilemma(딜레마)’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여전히 강력한 걸그룹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이 가운데 박초롱과 윤보미는 각각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연기 활동을 선보이는 데 이어, 수많은 예능 출연, 패션 매거진과 광고 촬영 등 다양한 분야를 두루 섭렵하며 왕성한 활동을 선보인 바 있다. 일찌감치 ‘만능돌’ 존재감으로 주목 받아온 이들이 이번 유닛 활동을 통해 또 어떠한 색다른 변신과 새로운 음악으로 매력을 펼쳐보일 지 벌써부터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K팝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로서 성공적인 그룹 활동을 이어온 박초롱과 윤보미의 ‘초봄’이 오는 7월 가요 대전에 합류해 어떠한 저력을 과시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mk3244@osen.co.kr

[사진] IST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