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원호, 오늘(13일) 새 앨범 'FACADE' 발매..카니발의 시작

[OSEN=지민경 기자] 가수 원호(WONHO)가 새 앨범으로 화려한 카니발의 시작을 알린다. 

원호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파사드(FACADE)'를 발매하고 글로벌 팬들 곁에 화려하게 돌아온다. 

원호가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새 앨범 '파사드'는 카니발 속에 이루어지는 여러 감정들을 비유해 풀어낸 앨범이다. 축제 속 다양한 기분들이 롤러코스터를 타며 비상했다 추락하는 듯이, 회전목마를 타며 잠시 현실을 잊고 새로운 세계를 보는 듯이 펼쳐지는 퍼레이드 속 다양한 감정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크레이지(CRAZY)'는 '파사드'를 선명하게 보여주는 앨범의 중심이 되는 노래다. 에너지가 폭발하는 듯한 다양한 편곡 구성과 그루브한 드럼 및 베이스라인이 인상적인 동시에 변화무쌍하며 멜로디컬한 보컬 라인의 조화가 돋보이는 펑키한 댄스곡이다. 

특히 첫 곡인 '인트로 : 9AM(INTRO : 9AM)'은 카니발의 시작을 알리는 시간을, 마지막 곡인 '아웃트로 : 9PM(OUTRO : 9PM)'은 카니발의 종료를 알리는 시간의 의미를 담아 구성해 듣는 재미를 더했다. 

이 외에도 원호의 보컬이 스며들듯 감정을 불어넣는 팝 스타일의 곡 '클로즈(CLOSE)', 아름다운 겨울의 모습을 노래에 담은 '화이트 미라클(White Miracle)'의 한국어 버전이 수록돼 더욱 폭넓어진 원호의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크레이지'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함께 동시 오픈된다. 뮤직비디오에는 깊은 춤의 세계로 빠져 미치광이 댄서가 되어가는 원호의 모습이 담긴다. 여기에 감각적인 영상 연출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글로벌 팬들을 눈 뗄 수 없게 만들 전망이다. 

'올라운더 아이콘' 수식어를 입증할 원호의 '파사드'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