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CND, 7월 7일 컴백 확정..MZ세대 공략 나선다[공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MCND가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알렸다.

MCND는 16일 0시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4th MINI ALBUM ‘THE EARTH : SECRET MISSION CHAPTER.2’의 스케줄러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MCND는 오는 7월 7일 ‘THE EARTH : SECRET MISSION CHAPTER.2’ 앨범 발매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약 11개월 만에 컴백의 포문을 연다. 

오는 20일 콘셉트 포토 그룹 버전을 시작으로 유닛 버전 콘셉트 포토와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MOOD VISUALIZER(#무드 비주얼라이저), 뮤직 썸네일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GIF(움짤)로 제작한 독특한 스케줄러 속 이미지는 MZ 세대를 이끄는 영 파워 아이돌 MCND답게 ‘스케이트보드’, ‘핸드폰 케이스’ 등의 트렌디한 소품들이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은 MCND가 팬들을 만나기 위해 수행하는 시크릿 미션의 두 번째 시리즈. 첫 번째 미션‘Find the STAGE’ (무대를 찾아라)를 완수하기 위해 온 오프라인 공연을 통해 팬들을 만났던 MCND가 두 번째 미션으로 어떤 스토리를 펼쳐 낼지 데뷔 앨범부터 이어 온 MCND의 세계관과 맞물려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 지난 12일 깜짝 선공개된 트랙 비디오 ‘W.A.T.1(위 아 더원)’은 MCND와 함께 수십 명의 백업 댄서들이 광활한 야외무대에서 정교하고 시원스러운 군무를 선보이며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지난 4월 유럽투어를 통해 6개국 7개 도시의 공연 티켓을 전석 매진시키며, 글로벌 대세 굳히기에 돌입한 MCND는 7월 국내 컴백 활동에 이어 8월 미주 투어를 통해 미국, 멕시코, 캐나다, 브라질을 방문하며 해외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MCND의 4번째 미니앨범 'THE EARTH : SECRET MISSION CHAPTER.2'는 다가오는 7월 7일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