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강태오, ‘청정무해남’ 설렘버튼 ON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2.06.30 09: 22

 배우 강태오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첫 방송부터 청정 무해한 매력으로 시청자들 마음을 흔들고 있다.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연출 유인식, 극본 문지원)’에서 강태오가 로맨틱한 눈빛, 스윗한 미소, 다정다감한 성격까지 모두 갖춘 역할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
강태오는 극 중 법무법인 한바다에서 소송에 관한 다양한 업무를 보조하고, 사건 현장에서 추가 증거를 확보하는 등 송무팀 직원으로 이준호 역을 맡았다. 준호는 자꾸만 신경 쓰이고, 손도 많이 가는 변호사 우영우와 교감하며, 그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약할 예정.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방송화면

지난 1회 방송만으로도 준호의 매력은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단숨에 훔쳤다. 회전문을 무서워하는 영우를 대신해 왈츠 박자를 알려주며 회전문을 잡아주기도 하고, 낯선 환경에서 영우의 긴장을 풀어주면서 친절하게 대해주는가 하면 유일하게 영우의 이야기를 유심히 들어주고 이해해주는 등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들었다.
앞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문지원 작가가 인터뷰를 통해 "강태오는 멀리서 지켜보는 제 마음까지 두근거리게 만든 일등 공신이다. 순수하고 다정한 눈빛으로, 낭만적인 순간들을 반짝이게 해줬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처럼 강태오는 꾸밈없고 정직한 준호의 면모를 그대로 담아내며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열연으로 그의 매력에 푹 젖어 들게 만들고 있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ENA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seezn(시즌)과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