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단독 라이브쇼 오픈..4일 첫 방송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07.01 14: 35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네이버 나우 단독 라이브쇼로 팬들과 만난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4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되는 네이버 나우(NOW.) 단독 라이브쇼 ‘여름밤의 프로미스나인’을 오픈하고 호스트로 활약한다.
‘여름밤의 프로미스나인’은 프로미스나인과 함께 여름밤의 이야기를 기록하는 라이브쇼로, 매주 월요일 밤에 찾아온다. 단독 라이브쇼 호스트를 맡은 프로미스나인은 무대 위 화려한 모습과는 또 다른 유쾌하고 친근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6월 27일 미니 5집 ‘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from our Memento Box)’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스테이 디스 웨이(Stay This Way)’로 활동하고 있다. ‘스테이 디스 웨이’는 무더위와 월요병을 단번에 날릴 시원한 ‘서머 송’으로 음악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이번 미니 5집은 발매 3일 만에 음반 판매량 10만 7천여 장을 기록, 전작인 미니 4집 ‘Midnight Guest’(미드나잇 게스트)의 초동 판매량(10만 4천여 장)을 뛰어넘었다. 이로써 프로미스나인은 신보로 일찌감치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역대급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늘(1일)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스테이 디스 웨이’ 무대를 펼친다. /seon@osen.co.kr
[사진]네이버 나우(NO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