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세븐틴 리더즈, 유닛곡 ‘CHEERS’ MV 공개..거침없는 꿈과 야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리더즈가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의 유닛곡 ‘CHEERS’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세븐틴은 오늘(7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SECTOR 17’(섹터 17)의 리더즈(에스쿱스, 호시, 우지) 유닛곡 ‘CHEERS’(치얼스) 뮤직비디오 영상을 게재했다.

세븐틴 리더즈는 세븐틴 고유의 유닛인 힙합팀, 퍼포먼스팀, 보컬팀 리더인 에스쿱스, 호시, 우지가 뭉친 믹스 유닛으로, 지난 2017년 11월 발매된 정규 2집 ‘TEEN, AGE’(틴, 에이지)의 수록곡이자 ‘2017 세븐틴 프로젝트(2017 SEVENTEEN PROJECT)’의 챕터 2 ‘신세계(新世界)’를 대표하는 곡 ‘CHANGE UP’(체인지 업) 이후 약 4년 8개월 만에 신곡을 선보이게 된 것.

세븐틴 리더즈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다른 이의 근거 없는 비난에도 흔들림 없이 가야 할 길을 걸어왔고, 그 길 끝에 성공을 거두어 다 같이 축배를 드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를 통해  다시 한 번 세븐틴만이 가질 수 있는 자부심과 자신감을 표출하며 자신들의 꿈과 야망을 거침없이 드러냈다.

‘CHEERS’는 아시안 트랩 스타일의 힙합 곡으로, 신인 시절부터 지금의 자리까지 무한 성장을 이룬 스스로를 자축하고 앞으로 더 성장할 세븐틴의 야망 등 자전적인 이야기를 직설적으로 그린다.

오는 18일 발매되는 세븐틴의 리패키지 앨범 ‘SECTOR 17’에는 기존 정규 4집 수록곡과 함께 타이틀곡 ‘_WORLD’(월드), ‘돌고 돌아’, ‘Fallin’ Flower (Korean Ver.)’(폴린 플라워), ‘CHEERS’ 등 4개의 신곡 등 총 13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9일 오피셜 포토 NEW HEIGHTS 버전, 10일 오피셜 포토 NEW BEGINNING 버전, 14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15~16일 오피셜 티저를 차례로 공개한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