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괴짜들의 대변인 된다..'Geekyland'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 'Nerdy'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2.07.11 11: 05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신곡 'Nerdy'(널디)로 돌아온다.
퍼플키스(박지은·나고은·도시·이레·유키·채인·수안)는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Geekyland'(기키랜드)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Nerdy'를 포함해 'Intro : Bye Bye Bully'(인트로 : 바이 바이 불리), '불꽃 (FireFlower)', 'Can't stop dreamin''(캔트 스탑 드리밍), 'Love Is Dead'(러브 이즈 데드), 'SuMMer RaiN'(썸머 레인)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Nerdy'는 이 세상 모든 괴짜들을 대변하는 당찬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누가 뭐라 하든 누구보다도 나를 사랑하고, 나답게 살겠다는 특별한 이야기를 퍼플키스만의 스타일로 그려냈다.
알비더블유(RBW) 사단의 히트메이커 김도훈 프로듀서를 필두로 프로듀서 강지원이 참여해 퍼플키스 맞춤형 곡으로 완성했다.
이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알비더블유(RBW) 소속 프로듀서 Davve, 서용배, 코스믹 사운드를 비롯해 원어스의 RAVN(레이븐) 등이 힘을 보탰다.
특히 수록곡 'Can't stop dreamin''은 멤버 이레의 데뷔 트레일러로 공개된 곡이며,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완곡으로 앨범에 수록하여 기대감을 높였다. 여기에 메인 래퍼 유키가 수록곡 '불꽃 (FireFlower)', 'Love Is Dead' 작사에 참여해 퍼플키스만의 색깔을 더했다. 
퍼플키스는 오는 25일 네 번째 미니앨범 'Geekyland'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에서 퍼플키스는 전작 'memeM'(맴맴)에서 선보인 독창적인 '퍼키마녀' 세계관을 확장시켜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토리텔링을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퍼플키스는 신보 'Geekyland'의 세계관을 담은 스토리 필름 프롤로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 평범함을 싫어하는 마녀들의 총회라는 미스터리 한 스토리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매 앨범 유니크한 콘셉트와 스토리텔링으로 '4세대 대표 테마돌'로 자리매김한 퍼플키스가 이번엔 괴짜들을 대변하는 '퍼키마녀'로 분해 글로벌 K팝 팬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퍼플키스는 오는 25일 오후 6시 타이틀곡 'Nerdy'를 포함한 네 번째 미니앨범 'Geekyland'를 발표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알비더블유(RB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