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에스파, 'Girls' 퍼포먼스 스테이지 오늘(11일) 공개..MV와 연결된 다이내믹 무대 예고

[OSEN=이승훈 기자] ‘메타버스 그룹’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신곡 ‘Girls’(걸스) 첫 번째 퍼포먼스 스테이지 영상을 오늘 공개한다.

에스파는 금일(11일) 오후 7시 유튜브 ‘aespa’ 채널을 통해 신곡 ‘Girls’의 첫 번째 퍼포먼스 스테이지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Girls’ 퍼포먼스 스테이지 영상은 에스파와 아이-에스파가 ‘Black Mamba’(블랙맘바)와 본격적인 전투를 펼친 후 더욱 성장한다는 뮤직비디오의 스토리텔링과 연결된 콘셉트로, 뮤직비디오 속에서 에스파와 ‘Black Mamba’의 전투가 벌어진 건물의 옥상, 헬기장, 거대한 건물 등의 세트를 배경으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타이틀 곡 ‘Girls’는 강렬한 워블 베이스와 거친 텍스처의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곡인 만큼, 퍼포먼스 역시 곡의 파워풀하고 다이내믹한 느낌을 녹인 안무가 어우러져 강렬한 매력을 선사한다.

한편 에스파는 이날 11일 오후 8시부터는 유튜브 및 TikTok(틱톡) ‘aespa’ 채널을 통해 생방송 ‘aespa Girls Comeback Live’(에스파 걸스 컴백 라이브)를 진행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