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피네이션, 헤이즈 다음은 누구? 20일 컴백 'COMING UP NEXT' 하반기 첫 주자 공개

[OSEN=이승훈 기자] 피네이션(P NATION)의 수장 싸이는 1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0일 소속 아티스트의 컴백을 알리는 새로운 'COMING UP NEXT' 이미지를 공개했다.

'COMING UP NEXT' 이미지 속 싸이는 새로운 소식 발표를 준비하고 있는 모습이다. 싸이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이 피네이션의 다음 컴백을 향한 관심을 고조시킨다.

이를 통해 '2022.07.20 6PM KST'라는 발매 일시가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피네이션 소속 아티스트 중 누가 오는 20일 가요계에 컴백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피네이션 소속 아티스트들은 올해 상반기 동안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대중과 만났다. 싸이의 정규 9집 '싸다9'부터 첫 번째 아이돌 그룹 TNX(티엔엑스)의 데뷔 앨범 'WAY UP'까지 전 세대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고, 최근에는 헤이즈가 정규 2집 'Undo'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없었던 일로'로 음원 차트 위를 순항 중이다.

하반기에도 새로운 'COMING UP NEXT'와 함께 다양한 소통에 나설 피네이션의 차기 컴백 주자의 정체는 오는 12일 공개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피네이션(P NATION)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