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현아, 7월 20일 솔로 컴백 확정[공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07.12 18: 16

가수 현아(HyunA)가 1년 6개월 만에 컴백한다. 
12일 오후 피네이션(P NATION)과 수장 싸이의 공식 SNS에 현아의 컴백 소식을 알리는 첫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전날 예고된 'COMING UP NEXT'와 연결되는 이번 이미지에는 현아의 사진이 커다랗게 담겨 있다. 현아가 올 여름에는 어떤 스타일과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선보일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번 신보를 통해 현아는 지난해 1월 발표한 미니앨범 'I'm Not Cool (암낫쿨)' 이후 1년 6개월 만에 솔로로 컴백하게 됐다. 
현아는 무대 위에서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지난해에는 자신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I'm Not Cool'과 현아&던으로 발매한 첫 EP 타이틀곡 'PING PONG'을 통해 연달아 화제성을 입증했다.
현아가 작사와 비주얼 디렉팅 등 다방면으로 참여한 'I'm Not Cool'과 'PING PONG'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각각 5000만 뷰와 1억 뷰에 육박하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솔로로는 1년 6개월 만에 컴백하는 현아의 신보는 오는 20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피네이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