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효린, 9월 단독 콘서트 개최 확정..직접 무대 연출→힐댄스 예고[공식]

[OSEN=이승훈 기자] 아티스트 효린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아이스 퀸’의 저력을 선보인다.

25일 소속사 브리지에 따르면 효린은 오는 9월 3일부터 4일까지 예스24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2018년 개최한 첫 단독 콘서트 ‘True’를 비롯해 2019년 소극장 소통형 공연 ‘서서히 어른이 되어간다’로 대중과 만났던 효린은 앞서 세 번째 미니앨범 ‘iCE’ 컴백 쇼케이스에서 “평생 공연하는 게 꿈이다. 콘서트를 통해 보고 듣고 즐길 수 있는 공연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힌 만큼, 이번 콘서트를 통해 어떤 다채로운 연출과 음악을 선물할지 기대가 모인다.

특히 효린은 앞서 출연한 Mnet ‘퀸덤2’의 다양한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직접 기획한 것은 물론, 디테일한 무대 연출력까지 선보이면서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 자리매김한 바 있으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또 한번 관객을 압도할 무대 연출을 비롯해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힐댄스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미니앨범 ‘iCE’를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과 함께 ‘아이스 퀸’의 탄생을 알리고 있는 효린의 단독 콘서트의 시간, 티켓 오픈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컴백과 동시에 짜릿한 매력으로 여름을 물들이고 있는 효린은 ‘유일무이 솔로 아티스트’답게 각종 행사 및 축제 섭외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브리지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