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빅스 레오, 낡은 종이 위 의미심장한 문구..9개월만 신곡 발매 예고

[OSEN=이승훈 기자] 빅스 레오가 기습 컴백을 예고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레오는 3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커밍순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새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은 쓸쓸하고 아련한 분위기를 담고 있으며, 낡은 종이 위 ‘All that I sense, at this very moment’라는 궁금증을 자극하는 짧은 문구가 새겨져 레오의 새로운 음악 세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새 장 안에 머물고 있는 작은 새의 이미지도 눈길을 끌었으며, 이에 아직 베일에 싸여 있는 레오의 신곡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레오가 지난 해 11월 발매한 ‘남아있어’ 이후 약 9개월만에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는 만큼, ‘가수 레오’의 모습을 기다려 온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앞으로 레오는 새 앨범과 관련한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며, 현재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 중이다.

한편 레오는 현재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에서 운명을 잊지 못하고 한 사람을 향한 사랑을 가슴속에 품고 살아가는 남자 서인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오는 21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