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CIX, 5인 5색의 몽환+강렬 비주얼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08.04 07: 37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신보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OK' Episode 1 : OK Not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의 A, B, C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잇달아 공개했다. 
앞서 A버전의 콘셉트 포토에서 레이서로 변신해 짙은 야성미를 발산한 CIX는 B버전에서는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각자의 개성을 살린 캐주얼 복장으로 한층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낸 CIX는 계절에 걸맞은 청량한 비주얼을 발산했다. 이와 함께 몽환적인 아우라를 풍기며 치명적인 매력을 어필했다. 

C버전에서는 전사를 떠오르게 하는 강렬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비장한 눈빛과 결의가 느껴지는 포즈는 CIX만의 독보적 카리스마를 완성했다. 
이로써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한층 짙어진 매력을 발산한 CIX는 앞으로 다양한 모습이 담긴 비주얼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지난해 첫 번째 정규 앨범 ''OK' Prologue : Be OK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를 통해 'OK' 시리즈의 포문을 연 CIX는 1년 만에 돌아와 'OK' 시리즈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번에는 사랑의 본질을 찾기 위한 고민을 담아 CIX만의 독창적인 세계관을 펼칠 계획이다. 
CIX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OK' Episode 1 : OK Not'은 오는 22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