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지코, 오늘(4일) '엠카' 출격..'괴짜' 무대 음악방송 최초 공개

[OSEN=선미경 기자] 가수 지코(ZICO)가 오늘(4일) 미니 4집 타이틀곡 ‘괴짜 (Freak)’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지코는 4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미니 4집 ‘Grown Ass Kid’의 타이틀곡 ‘괴짜 (Freak)’ 무대를 선보인다.

타이틀곡 ‘괴짜 (Freak)’는 지코만의 신나고 흥겨운 바이브가 응축된 트랙이다. 소동으로 난장이 된 괴짜들의 도시를 연상케하는 곡의 테마에 다이내믹한 보컬과 멜로디가 어우러져 지코의 에너지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지코는 ‘괴짜 (Freak)’로 파워풀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그는 지난 1일 개최된 미니 4집 ‘Grown Ass Kid’ 발매 기념 기자 간담회에서 “안무에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면서 “전곡을 안무로 소화한 몇 안 되는 곡”이라고 ‘괴짜 (Freak)’ 퍼포먼스를 소개,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로 지금까지의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예고한 바 있다.

특히 이번 ‘엠카운트다운’ 출연은 지코가 데뷔 11년 만에 처음 솔로로 무대에 선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있다. 화려한 무대 매너와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가진 솔로 아티스트 지코가 선사할 ‘괴짜 (Freak)’ 무대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지코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오는 5일 KBS 2TV ‘뮤직뱅크’에 잇따라 출연하는 등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을 펼친다. /seon@osen.co.kr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