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블랙핑크, 8월 19일 컴백 확정..신곡 제목 'Pink Venom' [공식]

[OSEN=최나영 기자] 블랙핑크가 오는 19일 컴백한다. 이날 오후 1시 (한국시간) 선공개되는 신곡 제목은 'Pink Venom'이라고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8일 밝혔다.

블랙핑크를 상징하는 색 (Pink)과 독 (Venom)이라는 의미를 지닌 두 단어의 결합이 강렬하다. 아름답지만 치명적인 매력의 아우라, 쉽게 범접할 수 없는 블랙핑크 특유의 카리스마와 걸크러시를 기대하게 한다.

'Pink Venom' 릴리즈 포스터에는 블랙핑크 컴백 트레일러에 등장했던 송곳니가 다시 한번 메인 오브제로 활용됐다. 미지의 생명체가 마치 무언가를 금방이라도 집어삼킬 듯한 압도적인 형상이어서 신곡 콘셉트에 대한 보는 이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했다.

YG 측은 "블랙핑크 데뷔 기념일인 오늘(8월 8일) 'BORN PINK' 프로젝트 대장정의 서막을 여는 선공개곡 발매 일정을 알려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며 "기다려주신 전 세계 팬분들께 선물이 됐으면 한다"고 바랐다.

YG는 블랙핑크의 'BORN PINK' 프로젝트가 시작됐음을 최근 알린 바 있다. 8월 선공개곡과 뮤직비디오, 9월 정규앨범 및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10월 월드투어로 이어지는 로드맵이 베일을 벗은 것이다.

블랙핑크의 완전체 컴백은 약 1년 10개월 만인데다 YG 역대 최고 제작비가 투입된 두 편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예고된 만큼 '유튜브 퀸' 명성에 걸맞은 각종 신기록 행진이 주목되는 상황이다.

팬들뿐 아닌 미국 빌보드, 영국 NME 등 유력 외신들 또한 "전 세계가 기다렸던 블랙핑크가 돌아온다"며 이들이 주요 글로벌 차트서 새롭게 써낼 호성적을 전망했다.

/nyc@osen.co.kr

[사진] YG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