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뉴진스, 오늘(8일) 데뷔 앨범 발매..차트∙음악방송 휩쓸었다

[OSEN=지민경 기자] 첫 주 음악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뉴진스(New Jeans)가 오늘(8일) 데뷔 앨범을 정식 발매한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지난달 22일 데뷔 앨범의 첫 번째 타이틀곡 ‘Attention’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면서 전격 데뷔했다. 8월 1일 데뷔 음반 ‘New Jeans’의 음원을 발표하고 방송 활동을 시작한 데 이어 오늘 앨범을 발매한다. 지난달 25일 예약판매에 들어간 ‘New Jeans’는 예약판매 사흘째 선주문량 44만 4,000장을 돌파했고 특히, ‘New Jeans Bag’ 버전은 26일 바로 품절됐다.


뉴진스의 음원은 국내외 차트에서 신기록을 써 가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Attention’은 최근 3년간 발매된 걸그룹 데뷔곡 중 최고 순위로 멜론 실시간 차트에 진입했고, 최단기간 멜론 일간 차트 ‘톱 10’에 입성했다.    

첫 주 음악방송도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뉴진스의 인기는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뉴진스는 지난 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트리플 타이틀곡 'Attention', 'Hype Boy', 'Cookie'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방송 종료 직후 네이버TV 채널에 업로드 된 무대 영상은 이날 출연진 중 가장 높은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특히, ‘Hype Boy’ 영상의 조회 수는 8일 오전 7시 현재 10만 뷰에 육박한다. 이외에 뉴진스가 KBS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에서 펼친 무대 영상 역시 네이버TV에서 압도적인 조회 수를 보이고 있다.

음원 차트와 음악방송에서 상당한 존재감을 보인 뉴진스가 음반으로 거둘 성적에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어도어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