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세븐틴, 앤 마리와 콜라보 성사..26일 발매 [공식]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세븐틴이 영국의 유명 가수 앤 마리와 뭉쳤다.

세븐틴은 오늘(24일) 공식 SNS에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게재하며 오는 26일 오후 1시에 앤 마리와의 콜라보 싱글 ‘_WORLD (Feat. Anne-Marie)’ 발매 소식을 알렸다.

‘_WORLD’는 세븐틴이 지난달 18일 발매한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SECTOR 17’의 타이틀곡으로, 펑크와 어번 알앤비 장르가 결합된 펑키한 리듬과 달콤한 멜로디의 조화가 돋보이는 노래다. 앤 마리가 합세해 어떤 새로운 스타일의 ‘_WORLD’가 탄생했을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세븐틴은 앞서 ‘WE’RE LOOKING AT YOU’라는 문구와 함께 ‘I Just Called’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고, 이에 앤 마리가 ‘Can I join you in your new world?’라고 화답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태양이 되는 뜨거운 여정 끝에 찾은 세븐틴만의 새로운 세상이 담긴 ‘SECTOR 17’은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의 최신 차트(8월 27일 자)에서 28계단 상승한 122위에 자리해 4주 연속 차트인하며 인기 행진을 지속하고 있다.

월드투어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을 펼치고 있는 세븐틴은 23일(이하 현지시각) 포트워스, 25일 시카고, 28일 워싱턴 D.C., 30일 애틀랜타, 9월 1일 벨몬트 파크, 3일 토론토에 이어 6일 뉴어크에서 북미 투어를 마무리한 뒤 연말까지 아시아 아레나 투어와 일본 돔 투어를 이어 간다. /seon@osen.co.kr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