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 오늘(1일) ‘굿잡’ OST ‘Savior’ 발매..정일우 테마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9.01 09: 21

 백호가 드라마 ‘굿잡’ OST의 가창자로 합류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백호가 참여한 ENA 새 수목 드라마 ‘굿잡’ OST ‘Savior’가 공개된다. 많은 분들의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avior’는 백호의 시원하고 매력적인 보컬이 강렬하고 힘 있는 사운드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까만 밤 속에서 나를 구원해 줄 너’라는 극을 관통하는 메시지는 주인공들의 관계를 고백하듯 그려내 몰입도를 한층 더한다.
 
또한 이 곡은 남자 주인공 은선우(정일우 분)의 테마곡이다. 백호는 록 장르 특유의 에너제틱한 무드 위 애틋하고 섬세한 감정을 세련되게 풀어내며 백호만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해당 캐릭터의 서사를 담은 곡을 완성했다.
 
‘굿잡’은 클래스가 다른 초재벌 탐정 은선우(정일우 분)와 독수리보다 좋은 시력을 가진 초시력 능력자 돈세라(권유리 분), 특별한 능력을 가진 두 남녀가 펼치는 ‘히어로맨틱 수사극’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앞서 백호는 드라마 ‘왕이 된 남자’,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크레이지 러브’ 등 다양한 OST 참여를 통해 보컬리스트 역량을 입증한 바. 이번 OST를 통해서도 한층 더 성장한 보컬 실력과 감정선을 선사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백호는 10월 발매를 목표로 첫 번째 솔로 앨범을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