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컴백' 크래비티, '뉴웨이브' 콘셉트 필름 공개..K팝 새 물결 예고

[OSEN=선미경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K팝의 새로운 물결을 예고했다.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지난 12일 오후에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NEW WAVE(뉴 웨이브)'의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보름달이 뜬 으스스한 밤, 교복 차림을 한 크래비티가 큰 저택을 향해 걷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문 너머에 있던 앨런의 안내에 의해 집 안으로 들어간 크래비티는 한 버스정류장에 도착한다. 의문의 버스에 올라탄 크래비티는 시공간을 뛰어넘어 자유와 젊음의 에너지가 넘치는 또 다른 세상과 마주하게 된다.

특히 영상 말미에 등장한 "COME FIND US / IN THE NEW WORLD AND NEW WAVE(우리를 찾아와 / 새로운 세계와 새로운 물결 속에서)"라는 문구로 보다 가슴 뛰는 스토리를 예고하며 팬들의 설렘을 증폭시켰다.

앞서 정규앨범 파트 1 '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와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를 통해 강렬한 퍼포먼스와 폭넓은 장르 스펙트럼을 선보였다면 이번 'NEW WAVE'에는 크래비티의 청춘과 성장을 오롯이 담아냈다.

지난달 12일 선공개한 영어 디지털 싱글 'Boogie Woogie(부기 우기)'에 이어 크래비티만의 '파워 긍정 에너지'가 담긴 곡들로 K팝에 새 물결을 만들어낼 전망이다.

크래비티의 미니 4집 'NEW WAVE'는 오는 27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