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시우민, NCT 마크와 5년만의 특급 만남..'How We Do'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09.21 09: 20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그룹 엑소 멤버 시우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수록곡 ‘How We Do’(하우 위 두)로 NCT 마크와 또 한번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인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곡 ‘How We Do’는 90년대 감성과 모던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뉴잭스윙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세상이 정한 답과 구속의 굴레에서 벗어나 가장 우리다운 진짜 너와 내가 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이번 곡은 NCT 마크가 피처링 및 랩메이킹에 참여해 매력을 더했으며, 지난 2017년 SM ‘STATION’을 통해 발표한 컬래버레이션 곡 ‘Young & Free’(영 앤드 프리)에 이어 5년 만에 다시 뭉친 시우민과 마크의 힙한 케미스트리를 만날 수 있어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또 시우민은 앨범 발매에 앞서 엑소 각종 SNS 계정을 통해 새로운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순차 공개, 연일 화제를 모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시우민의 첫 솔로 앨범 ‘Brand New’(브랜드 뉴)는 오는 2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