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10월 새 싱글 'Bittersweet'으로 컴백 확정 [공식]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9.22 09: 40

 가수 원호(WONHO)가 가요계에 화려한 귀환을 예고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Bittersweet)'의 커밍순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는 노란색과 흰색의 그러데이션이 돋보이는 배경 위로 고급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폰트로 이번 새 싱글 타이틀 '비터스윗'이 새겨져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치 원호 특유의 솔직 당당한 에너지를 표현한 듯한 커밍순 이미지의 유니크하고 신비로운 무드는 심플함 속에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원호의 새 싱글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냈다.
여기에 '2022.10', '커밍 순(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함께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더욱 증폭시켰다.
'비터스윗'은 원호가 지난 6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파사드(Facade)' 이후 약 4개월만에 선보이는 싱글이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차별화된 콘셉트와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원호가 새 싱글 '비터스윗'을 통해서는 어떤 새로운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은 오는 10월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