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작은아씨들' 위하준, 김고은 살해 아닌 지켜냈다 [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소영 기자] ‘작은 아씨들’ 위하준은 김고은의 편이었다.

25일 오후 방송된 tvN 토일 드라마 ‘작은 아씨들’ 8화에서 박재상(엄기준 분)은 최도일(위하준 분)에게 “중요한 임무를 줄게. 오인주 씨 최대한 빨리 처리해줘. 깔끔하게. 언제까지 되겠어?”라고 살해를 지시했다.

최도일은 “내일까지 하겠다. 국내에서 일을 만들면 시끄러워지니까 최대한 멀리 가서 처리하겠다. 동생들조차 언니가 돌아오지 못한다는 걸 알도록”이라며 싱가포르에 가겠다고 했고 박재상은 “내일 자정까지 오인주가 살아있으면 네가 죽는다. 믿어도 되지?”라고 되물었다.

결국 오인주(김고은 분)는 그런 최도일과 700억 원의 행방을 찾으러 싱가포르로 향했다. 그리고 그곳에서 오인주라는 인물이 자신의 행세를 하고 있다는 걸 알고 진화영(추자현 분)이 살아있음을 확신했다.

하지만 최도일은 “배후에 다른 이가 있다면?최대한 합리적으로 생각하자. 난 진화영이 살아있다고 보지 않는다. 하지만 누군가 오인주 역할을 하고 있다. 그러니 우리는 최대한 빨리 700억 원을 빼내야 한다”고 오인주를 설득했다.

특히 그는 “700억 원은 현금으로 인출 해야 한다. 그리고 은행 마감 시간 전에는 말레이시아에 도착해야 한다. 누군가가 이상하다고 느끼기 전에. 어떠한 경우에도 내 옆에서 떠나지 마라. 문제가 생겨도 내가 해결하겠다”며 오인주에게 믿음을 안겼다.

하지만 한국에 있는 동생 오인경(남지현 분)과 오인혜(박지후 분)는 최도일이 위험한 인물이라고 오인주에게 알렸다. 심지어 오인주는 “네가 여기까지 올 줄은 몰랐다. 그런데 최도일이라는 사람 너무 무섭다. 무조건 도망쳐야 해. 지금 당장”이라는 의문의 메시지를 받기도 했다.

진화영이 숨어서 자신을 돕고 있다고 믿은 오인주. 결국 그는 “마지막 은행에서 일이 끝나면 지점장이 문제가 있다며 최도일을 부를 거야. 그때 옆문으로 빠져나와”라고 적힌 쪽지 대로 막판에 최도일에게서 도망쳤다.

그런데 대반전이 시작됐다. 700억 원을 갖고 도망치던 오인주는 의문의 차사고를 당했고 간신히 도망쳐 진화영의 아파트로 갔다. 그런데 그를 찾아온 건 진화영이 아닌 원상아(엄지원 분)였다. 진화영을 죽인 인물 역시 그였다.

모든 게 자신의 비밀 연극이었다는 원상아. 오인주는 푸른 난초차를 마신 까닭에 정신이 혼미해졌고 원상아에게 살해 당할 위험에 빠졌다. 바로 그때 오인주는 최도일이 준 권총을 꺼냈고 그에게 총구를 겨눴다. 최도일이 오인주를 살린 것과 다름없는 셈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작은 아씨들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