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역대급 퍼포먼스 예고..'Underwater' MV 티저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10.11 09: 09

가수 권은비가 치명적인 여신미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오후 6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의 타이틀곡 '언더워터(Underwater)'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푸른 하늘 아래 연을 들고 있는 권은비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환상적인 비주얼을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람들에게 둘러싸인 채 연을 들고 춤을 추고, 길게 늘어뜨린 머리를 빗는가 하면, 붉게 빛나는 루비 목걸이를 어루만지며 매혹적인 눈빛으로 화면을 바라보는 권은비의 여신 같은 자태에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티저 영상의 몽환적인 무드는 연, 루비 목걸이 등 권은비의 치명적인 매력을 더욱 배가시키는 다양한 요소들 속 숨은 의미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권은비의 새 미니 앨범 '리탈리티'의 타이틀곡 '언더워터'는 베일 펑크, 아프로 비트의 리듬과 딥 하우스 장르의 조화가 돋보이는 팝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상대를 소유하고 또 영원히 함께하고 싶은 짙고 강렬한 욕망을 깊은 바닷속에 비유한 가사와 권은비 특유의 파워풀하고 에너제틱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권은비는 '리탈리티'를 통해 한층 성장한 음악성과 더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과 더불어 명불허전 '퍼포먼스 장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역대급 컴백을 예고한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는 오는 12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