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이성종, 팬미팅 'WONDLAND : HALLOWEEN’ 개최..특별한 할로윈 선사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2.10.13 08: 31

인피니트 이성종이 오는 30일 할로윈을 맞이하며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성종은 1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0일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팬미팅 '2022 이성종 HALLO-CON <WONDERLAND : HALLOWEEN>' 개최 소식을 전하며, 이성종에게 꾸준하면서도 뜨거운 사랑을 보내온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것을 예고했다.
공연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이성종의 'WONDERLAND : HALLOWEEN' 공식 포스터에서는 이성종이 블랙 색상의 재킷 차림으로 손으로는 얼굴을 살짝 가린 채 빠져들 것 같은 눈빛을 보내며 이를 통해 흐르는 몽환적인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강하게 자극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할로윈에 맞춰 개최되는 팬미팅인 만큼 앞서 공개된 포스터에도 드러난 이성종이 선보일 새로운 콘셉트 등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과 함께 많은 이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이성종의 팬미팅 'WONDERLAND : HALLOWEEN'의 티켓은 오는 17일 선예매와 19일 일반 예매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본 공연에서는 팬들에게 특별한 할로윈을 선사할 수 있도록 이성종 또한 팬들을 만날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 2010년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로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함께 아이돌 활동을 이어온 이성종은 올해 데뷔 13년 차를 맞이하며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대중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왕성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한편, 이성종의 할로윈 맞이 팬미팅 'WONDERLAND : HALLOWEEN'은 오는 30일 오후 3시와 7시 두 차례 본 행사가 진행되며 자세한 안내는 추후 다시 안내된다. /cykim@osen.co.kr
[사진]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